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아스트로 문빈 극단적 선택, 차은우 급히 귀국 수속

by O_Sean 2023. 4. 20.
반응형

아침부터 너무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앞으로 K팝의 미래라고 할 수 있었던 아스트로 문빈이 향년 25세로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는 소식이었는데요. 동생 빌리의 문수아 또한 모든 스케줄을 취소하고 빈소를 지키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죠.

 

동방신기 춤으로 유명해져서 연예인까지 되었고, 최근 문빈&산하로 좋은 활동을 보여주던 그였는데, 어떤 말 못한 사연이 있었던 것인지 마음이 아프기만 합니다. 

 

아스트로 문빈

 

아스트로에서는 차은우와 함께 차은우 + 문빈 = 비누라고 불릴 정도로 팬들의 사랑이 엄청났죠. 이 소식을 듣고 차은우 또한 미국에서 급하게 귀국 수속을 밟고 한국으로 귀국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아스트로에서 재계약을 하고, 워낙 아스트로에 미치는 영향이 컸던 문빈이었던터라 기대가 컸지만, 앞으로는 아스트로 활동 방향이 어떻게 될지는 의문입니다.

 

아스트로 문빈

 

그룹 아스트로 문빈 사망 비보에 연예계가 충격과 슬픔에 빠졌다. 멤버 산하와 진진이 빈소를 지키고 있으며, 차은우는 미국에서 급거 귀국 중이다.

아스트로 문빈은 지난 19일 오후 8시 10분께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매니저가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으며 경찰은 문빈이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 중이다.

문빈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문빈의 동생 걸그룹 빌리 문수아가 상주다. 비보를 접한 아스트로 멤버 산하와 진진은 슬픔 속에 빈소를 지키고 있다.

차은우는 지난 10일 미국에서 열리는 디올 쇼 참석을 위해 출국, 24일 귀국할 예정이었으나 소식을 접한 뒤 급거 비행기에 올랐다. 20일 한국에 도착할 예정이다. MJ는 현재 군복무 중이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이날 새벽 “지난 19일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됐다”고 문빈의 사망 비보를 전했다.

이어 “사랑하는 아들과 형제를 떠나 보낸 유가족들의 슬픔과는 비교할 수 없지만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과 충격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며 “문빈을 응원해주고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돼 더욱 가슴이 아프다.

 그 누구보다 항상 팬들을 사랑하고 생각했던 고인의 마음을 잘 알기에 더 비통할 따름”이라고 절절한 슬픔을 드러냈다.

 

문빈은 최근 멤버 산하와 함께 유닛 문빈&산하로 활발히 활동 중이었다. 오는 5월 13일 자카르타에서 팬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며 5월 27일 열리는 드림콘서트에도 출연 예정이었다.

 

그를 잘 알지 못했는데도 불구하고 그가 얼마나 열심히 살아왔는지, 그가 어떤 활동을 했는지 대충이라도 아는 저도 충격이 큰데, 어린 팬 분들은 얼마나 충격이 클지 상상이 가지 않습니다. 이런 안타까운 일이 더 이상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