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방영예정 한국드라마 ENA 드라마 종이달 등장인물

by O_Sean 2023. 3. 16.
반응형

방영예정 한국드라마

 

2023년 4월에 방영예정 한국드라마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아무래도 여러 드라마들이 있겠지만, 오늘은 ENA 드라마 종이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되는 드라마 중 하나이기에 오늘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자 하는데요. 종이달은 웹드라마로 지니 티비와 티빙에서 시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방영예정 한국드라마 ENA 종이달

 

평범한 일상을 살고 있는 한 여자가 은행의 VIP 고객의 돈을 횡령하게 되는 서스펜스 드라마인데요.

처음에 포스터를 보고 나서는 어떤 드라마인지 알 수 없었지만, 알고 보니 서스펜스 드라마라고 하니 기대가 커집니다.

 

방영예정 한국드라마 ENA 종이달 등장인물

 

 

유미화 역 - 김서형

 

이미 연기력으로는 유명한 김서형이 주인공을 맡았습니다. 그녀는 전업주부로, 남편이 그녀에게 전혀 관심을 주지 않고 외로움 속에 살아가는 여성을 연기하는데요. 저축 은행 계약직으로 일을 시작하면서 은행 VIP 고객의 돈을 횡령합니다. 그리고는 되돌릴 수 없는 파국에 치닫게 되죠.

 

 

류가을 역 - 유선

 

뷰티 기업의 매니저로 일하는 그녀는, 미화의 가장 친한 친구로 그녀의 비밀을 가장 먼저 알게 됩니다.

 

 

강선영  역 - 서영희

 

이화의 친구로, 상류층에 속하고 싶어서 엄청난 노력을 쏟아붓는 캐릭터입니다.

 

 

윤민재 역 - 이시우

 

영화과를 휴학한 학생 신분이지만, 빚을 많이 가지고 있고 친구의 사고로 외할아버지 댁에 돈을 구하기 위해 방문합니다. 거기서 이화를 만나며 삶이 송두리째 바뀌게 됩니다.

 

 

최기현 역 - 공정환

 

이화의 남편으로 그녀에게 관심조차 주지 않지만, 명예를 중요시 여기며 이화를 트로피 와이프로 장식으로 생각하는 존재.

 

 

성시훈 역 - 이천희

 

가을의 전 남편. 바람기가 다분하고 피부과 의사인 인물.

 

 

제국 역 - 윤희석

 

선영의 남편으로, 이화의 남편인 기현을 상사로 두고 있는 인물. 순진하고 착한 성격 탓에 늘 언제나 을인 입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본의 가쿠타 미츠요의 소설을 바탕으로 한 <종이달>. 일본에서 또한 영화로 만들어져 큰 화제가 되었었다고 하는데요.

소설을 바탕으로 했기에 더욱 기대가 되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책을 읽고 싶어 지는데요.

 

 

가난한 사람을 동정하는 바람에 VIP 돈에 손을 대기 시작하면서 저축 상품을 위조로 만들어내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 판은 점점 커지게 되어서 나중에는 걷잡을 수 없게 커지게 되는데요.

이런 내용들을 어떻게 풀어나갈지, 그리고 김서형이 어떻게 표현할지 궁금해지는 작품입니다.

 

4월뿐 아니라 올해 2023년에 어떤 방영예정 한국드라마가 있을지 차차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